본문 바로가기
MS

MS Word 2013에서 PDF 읽기가 느리거나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지 못할 때

by wizmusa 2013. 5. 7.

 MS Word 2013에서 PDF layout이 많이 어그러지는 거야 이해할 만한데, 읽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며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하는 일이 많아 실망하던 차에, 혹시나 하여 검색하니 아래와 같은 해결책이 있었다. (영한 기계번역이라 말이 좀 이상하다.)


(Word x none.msp) Word 2013 핫픽스 패키지 설명: 2013 년 4 월 9

http://support.microsoft.com/kb/2775303/ko


이 핫픽스 패키지로 해결 되는 문제


다음 시나리오를 고려 하십시오.

  문서 2013 단어에에서 여러 개의 구역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의 일부 양식 입력 으로부터 보호 됩니다.

  구역 나누기 후 보호 된 섹션은 편집 가능한 섹션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구역 나누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어 단어 2013에 기본 키보드 언어를 설정할 때, CTRL + A 하 고 CTRL + C와 같은 바로 가기 키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Word 2013 PDF 리플로우 기능의 개선을 포함 되어 있습니다.

Word 문서에 그래픽 요소를 많이 포함 된 PDF 파일을 변환 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줄어듭니다.

변환 된 문서의 시각적 품질 탭 재구성 개선 합니다.

때 보이지 않는 텍스트 레이어를 PDF 파일을 포함 하 고 이미지, 텍스트 레이어의 일부를 검색 제거 됩니다.


 메일로 설치 파일을 받아야 하는 등 귀찮기는 하지만 효과는 좋았다. 읽는 속도는 (비교적) 나아졌으며 docx 파일로 저장하는 데에도 문제가 없었다. 곧 정식 업데이트로 나오겠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