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광고를 보고 미원이 좋아졌습니다. 적당히 먹은 MSG는 해롭지 않다는 걸 알아서이기도 했습니다. 여하튼 미원처럼 ESG나 동물보호와 같은 가치를 내보이려면 제품을 잘 알고 사회에서 소중히 하는 이념을 존중할 줄도 알아야 합니다. 이 또한 고객을 속속들이 파악해야 착안하여 성공합니다. 착한 척하냐고 비아냥대는 냉소는 쓸모가 없습니다. 기뻐하며 반가워할 고객을 떠올립시다.
반응형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를 덜 써도 시원한데 자리는 차지하는 방법 (0) | 2024.10.14 |
---|---|
단순하게 설명해준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0) | 2024.06.24 |
고객을 대접할 생각도 해보라 (1) | 2024.06.06 |